SIDEX 학술대회 사전등록 5월14일까지 연장
SIDEX 학술대회 사전등록 5월14일까지 연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4.2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체어·트롬스타일러·아이패드 등 5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6월5일과 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시치과의사회 창립 제96주년 기념 2021년 국제종합학술대회 사전등록기간이 5월14일까지로 연장됐다. 

지난 12일부터 학술대회 사전등록에 들어간 SIDEX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속에서도 전국 각지에서 등록이 이뤄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 더 많은 회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전등록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서치 회원은 소속 구 치과의사회를 통해, 타 시도지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간호조무사 등은 시덱스 홈페이지(sidex.or.kr)에서 등록하면 된다.

시덱스 홈페이지(sidex.or.kr) 메인화면.
시덱스 홈페이지(sidex.or.kr) 메인화면.

학술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5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내걸었다. △바텍엠시스의 ‘EZ Sensor soft’ △덴티움 유니트체어 △디보바인의 핸드피스 멸균기 △비전바이오케어의 ‘EQ-V’ 근관충전기 등 고가의 치과장비를 비롯해 △75인치 TV △LG트롬스타일러 △아이패드 등 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50명씩 모두 100명에게 5만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학술대회보다 하루 앞서 문을 여는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는 기존 2만원이던 전시현장등록비를 5만원으로 인상하기로 했다. 전시면적당 수용가능인원을 제한하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 맞춰 인원을 조절하기 위해서다. 전시회 무료초청장도 발급하지 않는다.

치과기자재 산업계와 상생을 위해 증권사 애널리스트 대상 설명회도 연다. 치과계 상장사와 상장 준비 회사의 협조를 받아 증권사 애널리스트를 초청해 회사 비전과 발전방향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응호 SIDEX조직위원장은 “그동안 억눌렸던 치과계 이연수요가 SIDEX 2021을 기점으로 폭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SIDEX조직위도 이번 대회가 안전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