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재선기’ 잘 나가네~
유튜브 채널 ‘재선기’ 잘 나가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1600명-누적조회수 5만 회 돌파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1600명을 넘었다. 누적 조회수도 5만 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재선기’(https://bit.ly/3dou1Dm)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준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치과의사들이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나눈다. 최근에는 각 주제별 임상 노하우를 자세히 다루기 위한 ‘재선기 아카데미’도 함께 선보였다.

‘재선기’ 유튜브 채널 캡처.
‘재선기’ 유튜브 채널(https://bit.ly/3dou1Dm) 캡처.

‘재선기’ 측은 “제품을 직접 접하지 않고도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치과의사 선생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은 누적 조회수 5만회 돌파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달에는 구독자 1500명 달성 댓글 이벤트를 벌여 DV Point 5000점을 증정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소개와 임상 노하우를 나눈다. 영상을 시청하려면 유튜브에서 ‘재선기’ 또는 ‘재선기 아카데미’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 신청과 알림 설정을 해두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