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허브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 출시
메디허브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5.2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통마취기 제조기업 메디허브(주)가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을 다음 달 출시한다.

‘국소마취제 1위’ 휴온스와 합작 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젝 온(i-JECT On)’은 리도카인의 온도차에 따른 ‘Cold Pain’을 줄이고 변질 우려가 없는 최적의 온도를 구현해 안전성을 높여준다.

기존 리도카인 워머 제품은 30도 이상 온도를 높여 의약품 변질 우려가 있었다. 실제 모든 국소마취제는 실온 보관(30도 이하)이 기준이다.

메디허브(주)가 통해 선보이는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i-JECT On)’.
메디허브(주)가 통해 선보이는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i-JECT On)’.

메디허브는 휴온스 중앙연구소가 제공한 리도카인이 변질되지 않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메탈 시린지를 UV 살균하고 온도를 올려 보관해주므로 추운 계절 차가운 시린지를 사용하는 불편함도 해소했다. ‘살균 시작/완료’를 알리는 음성안내 멘트도 나온다.

염현철 메디허브 대표는 “아이젝 온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리도카인의 안전한 워밍, 메탈 시린지의 UV 살균, 워밍 기능에 관해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메탈 시린지 대신 레진 시린지를 꽂아 두었다가 사용하면 레진 흐름성이 좋아져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메디허브는 6월 한 달간 500대 한정으로 기존 워머의 고장 유무와 상관없이 11만원 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1899-7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