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SIDEX에서 오스템이 공개할 신제품은?
올해 SIDEX에서 오스템이 공개할 신제품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5.2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체어 K5, 3D프린터 OneJet LCD, 구강세정기 와픽 등 선보여
미니강의, 이벤트, 프로모션 등 풍성한 볼거리에 푸짐한 혜택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6월4~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1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오스템은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덴올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각 존별로 상담과 맞춤형 데모를 진행한다.

올해 오스템이 출시하는 신제품이 SIDEX 전시장에서 대거 공개될 예정이어 큰 관심을 모은다.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의 후속모델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과 N1, 3D프린터 OneJet LCD, 인상재 Hysil-Plus, 구강세정기 와픽 등을 새로 선보인다.

‘K5’는 수려한 디자인에 닥터스테이블, 스툴, 시트, 타구대 등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개선하여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11가지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트체어 ‘K5’ 블랙.
유니트체어 ‘K5’ 블랙.

‘OneJet LCD’는 가이드 출력이 45분 만에 가능한 보급형 3D 프린터다. 원추형 디자인과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활용도 극대화했다. 써지컬 가이드를 2분 안에 경화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성능의 경화기 ‘OneJet Cure Plus’도 함께 공개한다.

최근 450호 계약을 돌파한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상담, 치과계 종합 포털 서비스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 다양한 제품과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행사 둘째날부터는 박창석 원장(박창석치과)의 ‘캐리어모션 세미나’, 김기성 원장(남상치과)의 ‘OneGuide의 임상적 활용’, 허인식 원장(허인식치과)의 ‘구강 스캔과 CAD Design 입문’, 신동열 원장(강남루덴플러스치과)의 ‘Reciproc Blue를 이용한 근관성형’, 황성연 원장(목동 서울사랑치과)의 ‘MTA와 함께하는 진료일상’ 등 미니강의가 열려 학습욕구를 충족시킨다.

K5 출시를 기념해 시트 컬러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벌이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K5할인권을 증정한다. K5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진 출력과 경품 지급,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은 물론 추첨을 통해 SNAP, 와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관람하고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하는 등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관람객의 기대를 100% 충족시키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