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DV Partners’로 불러주세요~
이제 ‘DV Partners’로 불러주세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6.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브랜드 강화, 덴탈 라이프 혁신’ 예고

예낭아이앤씨가 ‘DV Partners’로 사명을 변경했다.

DV Partners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kr),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 덴탈스페이스(dentalspace.co.kr),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 사이트를 운영하고 샤인학술대회, A.T.C Implant Annual Meeting,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등 ㈜신흥의 온오〮프라인 학술대회 및 전시행사를 주관한다.

회사 측은 “덴탈비타민과 DV Point의 주체인 예낭아이앤씨의 사명을 DV Partners로 변경함으로써 DV 브랜드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DV’는 DV World라는 치과 기자재 전시회 쿠폰 서비스를 제공, 전시의 즐거움을 높이고 전시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DV Point라는 고객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여 많은 개원의 고객이 합리적 치과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지난 3월에는 DV 치과의사 회원이 2만5000명을 넘어섰다.

DV Partners 관계자는 “다양한 학술 행사와 콘텐츠,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로 덴탈 라이프의 혁신을 열어가고, 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