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소개한 덴티스
SI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소개한 덴티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6.08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4~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2021에 참가해 신제품, 디지털 솔루션과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8월 공식 출시는 앞둔 SQ SINUS GUIDE를 미리 공개하며 핸즈온 실습도 벌였다. SQ SINUS GUIDE는 미끄러지지 않는 이니셜 드릴, 안전하면서 절삭력이 뛰어난 사이너스 드릴 외에도 쉽고 빠르게 사이너스 수술을 디지털화하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덴티스는 또 다양한 임상에 적용 가능한 전천후 ZENITH 3D 프린터 시스템을 공개하며 장비와 소재를 모두 구비한 회사 장점을 홍보했다.

아트덴트와 함께하는 ‘잘잘잘’ 프로젝트, 김동환 원장의 미니강연을 통해 EXOPLAN과 IFIX를 이용한 완전무치악 케이스의 술전 보철 제작에 대한 디지털 임상 실전팁도 공개했다. SQ SINUS GUIDE 핸즈온에서 식립된 무치악 모델을 가져와 술전 보철의 적합도를 확인하며 결과를 보여주는 실전형 강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자회사 티에네스를 통해 최근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세라핀)’도 선보였다. 오는 19일과 7월10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열리는 ‘SERAFIN The First’ 세미나를 홍보하고 이벤트도 펼쳤다.

덴티스는 “하반기 전시회에도 적극 참여하고, 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