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과의사회 ‘온라인 자선모금’ 2870만원 기부
수원치과의사회 ‘온라인 자선모금’ 2870만원 기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는 지난달 30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대강당에서 ‘2021년 사랑나눔 썸머 페스티벌 수원시치과의사회 온라인 자선모금 행사’를 열었다.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한 이날 행사에서 수원치과의사회는 ‘꿈을 키우는 집’에 287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꿈을 키우는 집은 아동 양육시설로 미취학 아동을 포함해 초중고생 등 55명이 생활하고 있다. 기부금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심리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왼쪽부터)수원시치과의사회 민봉기 총무이사, 위현철 회장, 꿈을 키우는 집 장은주 사무국장, 조춘희 팀장.
(왼쪽부터)수원시치과의사회 민봉기 총무이사, 위현철 회장, 꿈을 키우는 집 장은주 사무국장, 조춘희 팀장.

꿈을 키우는 집 장은주 사무국장은 “수원시치과의사회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멋진 꽃과 나무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코로나19로 여러 행사가 취소된 상황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 한 달간 회원 100여명과 10여 기관·단체에서 동참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날 온라인 비대면 행사에는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장,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 수원시 의·약 단체장 등이 함께해 축하했다. 염태영 시장과 국회의원들의 응원 메시지도 전달됐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특히나 더 힘든 시간을 보냈을 아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고, 꿈을 키우는 집의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