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하반기도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제공”
메가젠 “하반기도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제공”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7.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지부와 치과계 학회에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을 제공하여 상반기 20여 차례 교육을 지원한 메가젠임플란트는 하반기에도 플랫폼을 무상 제공한다고 전했다.

보수교육 플랫폼은 VOD 방식과 Live 방식을 동시 지원하며 플랫폼, 사이트디자인, 강의 촬영 등을 무상 제공한다.

메가젠은 서울시치과의사회, 경기도치과의사회, 전라남도치과의사회, 강남구치과의사회,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수원시치과의사회 등의 보수교육 및 온라인 송출을 대행하고 대한치과수면학회, 대한턱관절교합학회, 경북대 치대ㆍ치전원 동창회, 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 대한치과보철학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등의 온라인 보수교육도 지원하고 있다.

메가젠임플란트 서울 강남사옥 스튜디오에서 윤홍철 원장이 보수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젠임플란트 서울 강남사옥 스튜디오에서 윤홍철 원장이 보수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박광범 메가젠 대표는 “지난 5월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온라인 보수교육 4점 제한을 해제하고 하반기까지 온라인 보수교육을 연장 운영하기로 함에 따라 각 지부 및 학회의 하반기 온라인 보수교육이 예정돼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치과계에 들이닥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다는 취지로 하반기에도 플랫폼 제공, 촬영, 연자들의 강의활동 등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