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 시술의 혁신 솔루션 ‘EZ-GBR Kit, CTi-mem’
GBR 시술의 혁신 솔루션 ‘EZ-GBR Kit, CTi-mem’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7.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 편의성과 성공률 향상시키는 EZ-GBR Kit
다양한 Bone Defect 부위에 적용하는 CTi-mem
네오바이오텍의 EZ-Fixing System
네오바이오텍의 EZ-Fixing System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EZ Fixing System은 GBR 시술에 편의성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토탈 솔루션으로 평가받는다.

EZ Fixing System은 성공적인 GBR 시술을 위해 안정적으로 멤브레인을 고정시켜주는 시술방식으로 다루기 어려운 티타늄 멤브레인을 원하는 부위에 고정하고 골 이식 부위의 볼륨을 유지해주는 게 장점이다.

네오 EZ-Fixing system의 핵심인 EZ-GBR Kit는 기존 GBR Kit 대비 술자의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여 EZ-Fixing Spacer를 통해 임플란트와 GBR 동시 시술이 가능하다.

잔존 치조골 위치 인식이 어려워 실패할 수 있는 GBR 시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2-piece 형태로 Cover Screw를 CTi-mem에 고정했던 것을 1-piece 원터치 방식의 Cover Cap 형태로 단일화하여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사용방법을 살펴보면, 우선 Bone Defect가 있는 부위에 임플란트를 식립한 후 EZ-Fixing Spacer를 연결하고 GBR을 진행한다. 그후 본 볼륨 유지를 위해 Push Driver로 눌러 CTi-mem을 위치시킨다. 이어 Cover Cap을 체결하여 고정한 후 Break Driver를 이용하여 EZ Fixing Spacer의 뿔을 제거하면 된다.

네오바이오텍 CTi-mem Line up
네오바이오텍 CTi-mem Line up

EZ-GBR Kit와 함께 사용되는 CTi-mem은 네오바이오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커스터마이징 티타늄 멤브레인으로 세계 최초 특허제품이다. 티타늄 멤브레인은 생물학적 안정성이 우수하며 본 형성에 유리하지만, 사용이 까다롭고 제거가 불편했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여 개발된 CTi-mem은 Bone Defect의 위치나 모양에 따라 자유롭게 적용이 가능하고 제품 동요도 또한 감소시켜 GBR 시술 시 볼륨 유지 및 골 재생 효과도 뛰어나 성공적인 GBR 시술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Ti-mem은 Bone Defect 크기에 따라 4가지 type(A, B, C, E type)으로 구성된다. 기존 GBR 키트에 사용되는 Tent Screw와 Spacer에 사용할 수 있는 R Type 15종, EZ-Fixing Screw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EZ type 1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R type은 Spacer와 Tent screw를 Cover screw로 고정할 수 있는 Screw hole이 중앙에 있으며 EZ type은 EZ fixing screw 및 EZ fixing spacer의 원뿔에 끼워 고정할 수 있도록 별도의 Screw hole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9월까지 연장 진행 중인 Pink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EZ-GBR Kit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당사의 다양한 Kit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