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휴대성 높인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출시
위생-휴대성 높인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8.0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포장으로 장기간 보관 시에도 오염ㆍ이물질 차단
내ㆍ외부 부직포 달라 여름철 통기성-물 흡수성 우수

주식회사 신흥이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을 한층 향상한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을 선보였다.

외출 시 여분의 마스크를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를 가방 속에 온전하게 보관하기가 마땅치 않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각각의 마스크가 개별 포장(Large 사이즈 18 매입)되어 외출 시 가방 속에 보관한 뒤 포장을 뜯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보관 시에도 오염을 막고 이물질이 차단된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각각의 마스크가 개별 포장(Large 사이즈 18 매입)되어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각각의 마스크가 개별 포장(Large 사이즈 18 매입)되어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덥고 습한 여름, 통기성과 물 흡수성을 모두 잡기 위해 마스크 외부와 내부의 부직포도 다르게 사용했다. 외부 부직포는 우수한 통기성의 방수 부직포를 사용했으며, 안감 부직포는 써멀본드 부직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물 흡수성이 뛰어나다. 유아용 기저귀, 위생용 냅킨에도 사용되는 써멀본드 부직포는 숨 쉴 때 나오는 습기를 빨아들여 뽀송한 상태를 유지한다.

공기 중 미세 유해 물질을 여과 차단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MB 필터를 사용하여 BFE(박테리아차단 효율) 99%를 자랑한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도 돋보인다.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와이어 2줄은 밀착력을 높여 변형 없이 유지된다.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귀가 아픈 현상도 최대한 막아준다.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좋은 원단과 필터를 수급하여 ㈜신흥이 ‘100% 국내 생산’하므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신흥은 최근 덴탈마스크 라인업에 이어 숨쉬기 편안한 KF94 마스크(대형 18매입, 24매입, 48매입)를 출시한 바 있다. 신흥 덴탈마스크 제품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구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