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여 제품 풍성한 혜택 ‘주렁주렁’
270여 제품 풍성한 혜택 ‘주렁주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0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부터 한달간 DVmall에서 ‘Fall in DV’ 개최
가을맞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 선사
더 풍성해진 화제의 경품 이벤트 눈길

㈜신흥이 9월6일부터 10월4일까지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를 개최한다.

지난 6월 누적판매 1만4772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던 ‘Untact DV on World’에 이은 가을맞이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는 270여 품목과 파격적인 프로모션, 풍성한 혜택으로 9월 한 달간 치과가족과 함께한다.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 메인 배너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DVmall(www.dvmall.co.kr) 메인 페이지.
DVmall(www.dvmall.co.kr) 메인 페이지.

가을맞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 선사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펼쳐지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구매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Fall in DV 구매고객 모두에게 신흥 KF94마스크(24매) 1개를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전 품목 5% 추가 할인과 동시에 제품 구매 시 K-CLAMP MATT 1ea를 증정한다.

신상품 리뷰 작성 시 Beautifil Flow 샘플을 제공하고 △DVmall 앱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 할 경우 S-CLEAR PLUS 1통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리워드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추가 DV Point 증정 △상품 관련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하다.

더 풍성해진 화제의 경품 이벤트 눈길

지난 Untact DV on World에서 화제가 되었던 경품 이벤트도 더 확대된다.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 △TAURUS C1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TF adaptive 모터 △DV POINT 적립권 30만 포인트 등 더 푸짐해진 경품이 행운의 주인공들을 기다린다.

한편 DVmall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2일까지 PROFA FILE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Untact DV on World에서 3919갑의 판매를 기록한 PROFA FILE이 이번 Fall in DV에서 전년 대비 200% 판매증가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응원글을 남기면 DV Point를 증정한다.

200% 돌파 시 참여자 전원에 DV Point 10,000P, 돌파하지 못할 경우에도 5,000P를 적립해준다. 댓글 이벤트 참여 및 Fall in DV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