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사상 첫 온·오프라인 투트랙 관심 고조
‘GAMEX 2021’ 사상 첫 온·오프라인 투트랙 관심 고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0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0여명 사전등록 완료…3차 사전등록 경품 당첨자 발표
‘Virtual GAMEX’ 보수교육 4점…현장에선 풍성한 혜택 제공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이번 달 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1)를 앞두고 지난 한 달간 진행한 3차 사전등록이 마무리됐다.

GAMEX 2021 조직위원회는 1~3차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지난 1일 경품추첨을 열어 총 208명에게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했다. 3차에는 갤럭시 Z 플립이 경품으로 추가됐다.

조직위는 3차 경품추첨 모습과 당첨자 명단 영상을 유튜브(www.youtube.com/watch?v=17XAyctmmmM)에 게시했다. 이 영상에서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학술대회 사상 최초로 온ㆍ오프라인 투트랙으로 진행되는 GAMEX 2021에 관해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왼쪽)이 GAMEX 2021 온·오프라인 진행 방식을 설명하고 있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왼쪽)이 GAMEX 2021 온·오프라인 진행 방식을 설명하고 있다.

‘Safe GAMEX, New GAMEX’를 슬로건으로 한 GAMEX 2021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참가하는 등록자를 위해 비대면 등록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4대를 운용한다. 참가자는 사전에 모바일로 전송된 알림톡을 통해 문진표 작성을 마쳐야 등록, 명찰 발급이 가능하다. 전시장과 강의실 앞에도 QR 체크 스캐너를 배치해 입/퇴장 절차를 확인한다.

학술대회가 열리는 강연장에서도 좌석 간 거리두기, 수용인원 관리와 소독이 전면 시행된다. 전시장 내 기념품 배부처와 스윙스페이스 내 주차권 판매처, 상품권 교환처 등에도 스캐너를 설치해 밀집을 최소화한다.

온라인의 경우, 등록과 동시에 발송되는 URL로 접속하면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Virtual GAMEX’에서 모든 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보수교육점수 4점을 인정받으려면 Virtual GAMEX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실시간 강의를 시청하면 된다. 연자에게 질문을 남기고 강연 프로그램과 초록, e-POSTER도 확인할 수 있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오프라인 참가 시 강연장 거리두기에 따라 좌석이 없더라도 모바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으므로 전시를 관람하며 강의도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며 “역대 GAMEX 중 가장 많은 부스가 참여하는 전시회도 코로나19 상황에서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오프라인으로 참가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GAMEX 2021은 오프라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 고급 기념품, 신세계 상품권(2만원회), 방역용품(KF94 마스크, 손 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제공, 행사 기간 내 경품추첨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