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오스템 부스 ‘복합 문화공간’ 선봬
GAMEX 2021 오스템 부스 ‘복합 문화공간’ 선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0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설명회, 미니강의, 프로모션, 이벤트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GAMEX 2019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GAMEX 2019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9월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GAMEX 2021)에서 참가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부스를 운영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을 통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미니강의,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펼친다.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주요 제품 설명회도 열린다. 새롭게 출시하는 오스템의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은 자체 개발한 3-Layer 특수소재로 제작되어 일반 소재보다 효과적인 교정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오스템임플란트의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미니강연은 △백만석 원장(연세플란트치과)의 자가결찰 브라켓의 오해와 진실 △류희성 원장(스타화이트치과)의 간단하고 쉬운 치아미백 프로토콜 대공개 △신형균 원장(서울정바른치과)의 OneJet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OneGuide 제작하기 △지대경 원장(서울메이치과)의 MagicAlign 소개와 비전 등으로 구성된다.

K5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 다양한 Zone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관람객이 언제든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를 운영해 관람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오스템의 다양한 제ㆍ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프로모션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단순한 제품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즐기고 휴식까지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관람객의 기대를 100% 충족시키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