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네오 부스 방문하면 행운이 팡팡~
GAMEX 2021 네오 부스 방문하면 행운이 팡팡~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0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9월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1에서 베스트셀러 상품, ACM & Kit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관심을 모은다.

먼저 네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AnyCheck, OsteoActive, 네오피스(핸드피스), 멸균기, 환기시스템, 3D 프린터 등을 비롯해 Bone, membrane 제품을 현장판매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복합 구매 패키지도 선보인다.

ACM&Kit 제품 프로모션에서는 네오의 인기 키트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구매 시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Abutment, Coping 등이 모두 할인 적용되어 편리하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GAMEX 2021에서 제품별 전시 부스를 나누어 운영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부스에 손 소독제 비치, 방역 칸막이 배치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심하고 상담하도록 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올해 가멕스 프로모션을 통해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게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