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UV조사기 ‘UV BOOSTER’ 출시
신흥, UV조사기 ‘UV BOOSTER’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9.2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강한 골유착 가능
UV램프 원천기술 보유,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 높여
10월5일까지 UV BOOSTER 론칭 기념 프로모션 펼쳐

㈜신흥이 UV조사기 ‘UV BOOSTER’를 출시했다.

UV BOOSTER는 임플란트에 172nm 파장의 UV를 조사해 표면의 유기물을 제거하고 친수성을 증가시키는 UV조사기다. 10초대의 짧은 조사 시간과 균일한 처리 효과가 특징이며, 이를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유착이 가능하다.

신흥이 출시한 UV조사기 ‘UV BOOSTER’는 SIS를 비롯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하다.
신흥이 출시한 UV조사기 ‘UV BOOSTER’는 SIS를 비롯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비롯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하며, UV램프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심플하게 설계된 것 또한 장점이다. UV 조사 시 상단의 LED 램프가 점등되어 사용 여부를 알리고,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Idling 단계를 통해 제품의 과열방지 기능을 갖추었으며,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USB Memory를 통해 제품 사용 History를 확인할 수 있다.

신흥은 10월5일까지 UV BOOSTER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기간 △UV BOOSTER 구매 시 RootPicker angled 1ea 증정 △UV BOOSTER 패키지(SIS 임플란트 + UV BOOSTER)를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V BOOSTER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UV BOOSTER 패키지 구매는 DVmall ‘임플란트 상담문의’ 게시판에 상담 신청하면 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