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 2021’서 세계 치과인 시선 모은 덴티스
‘IDS 2021’서 세계 치과인 시선 모은 덴티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0.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달 22~25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2021(독일 쾰른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하여 세계 치과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했다.

‘SQ’를 비롯한 임플란트 제품은 물론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핵심제품으로 각광받는 3D 프린터 ‘ZENITH’,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 가이드 수술 키트 ‘SQ GUIDE’, GBR 관련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Ovis’,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등을 선보인 가운데 각국 참가자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기존 가이드 전용 ‘ZENITH L’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건강과 작업환경을 고려하여 공기청정 기능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ZENITH L2’, 편안하고 쾌적한 무통 마취 시술을 구현하여 술자와 환자 모두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낼 수 있는 무통마취기 ‘DENOPS’는 핸즈온 실습으로 관심을 끌었다.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임플란트 표면 처리 활성기기 ‘SQUVA(스쿠바)’도 친수성 테스트를 펼쳐 시선을 모았다.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세라핀)’도 보다 쉽게 투명교정에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다.

덴티스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개최된 해외 전시회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온 치과의사, 바이어를 직접 만나 제품을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으뜸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