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원장 ‘SURGERY MASTER COURSE’ 이달 개강
김진구 원장 ‘SURGERY MASTER COURSE’ 이달 개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0.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0일부터 내년 2월6일까지 마곡 오스템 OIC연수센터서 9회 과정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마곡 오스템 트윈타워 OIC(Osstem Implant Training Center)에서 10월 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10월30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9회에 걸쳐 진행되며,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이끈다.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의 커리큘럼으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경조직ㆍ연조직 증대수술과 상악동 수술에 자신감을 갖도록 풍부한 실습기회를 제공한다.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이끈다.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이끈다.

실제 임상케이스 동영상과 Pig Jaw를 이용해 Soft & Hard Tissue 관련 실습을 진행하고 CAS KIT, OSSTEOTOME KIT,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실습도 벌인다.

8회차에는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Live Surgery와 Review를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와 GBR을 경험할 수 있다.

특별연자로 김영진 원장(열린이비인후과)을 초청해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도 들어본다. 패컬티로는 손선보 원장(연세타워치과), 이상희 원장(연세구치과), 김연호 원장(연세김현치과)이 참여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김진구 원장의 10월 서저리 마스터 코스는 실습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로 입소문을 타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오스템 영업사원 또는 수강신청 페이지(https://forms.gle/nW7AmQWC5ayrwARG6)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070-4394-74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