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5인이 전수하는 ‘성공 개원 노하우’
전문가 5인이 전수하는 ‘성공 개원 노하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0.12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내달 20일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 세미나 무료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개원부터 세무회계, 노무, 경영, 마케팅 등 전문가 5명이 예비 치과개원의를 위해 자신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 세미나를 다음달 20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연다.

개원 관련 정보를 총망라해 예비 개원의에게 신규개원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성공하는 치과의 경영 전략=월매출 1억 만들기 ▲스트레스 없는 치과 경영 ▲케이스별 추천치료 동의율 올리기 ▲체어 사이드 커뮤니케이션 등 김태훈 원장(국제모아치과)이 20년 이상 환자들과 지내오면서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고급 정보를 전수할 예정이다.

김태훈 원장
김태훈 원장

송주현 대표(개원365)는 ▲입지와 인테리어, 고숙경 세무사(택스홈앤아웃)가 ▲성공한 치과개원 세무준비가 절반 ▲개원 후 챙겨야 하는 필수 절세 포인트, 김동현 노무사(비에스컨설팅)는 ▲개원과 노무, 나대진 대표(단비마케팅)가 ▲개원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 등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전략을 공유한다.

덴티스 측은 “성공적인 개원에 지원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하여 한 번의 세미나만으로도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도록 알찬 내용으로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인원은 4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이나 세미나 신청방법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286-00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