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 밀링기로 ‘바로가이드’ 날개 단다
ARUM 밀링기로 ‘바로가이드’ 날개 단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0.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ARUM 밀링기에서 바로가이드 제작 효율성 높여”
ARUM 5X-300 Pro(좌), 바로가이드(우).
ARUM 5X-300 Pro(좌), 바로가이드(우).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자사의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인 바로가이드에 정밀도가 우수한 아름 덴티스트리의 5X-300 Pro 밀링기가 올 12월부터 적용된다고 밝혔다.

아름 덴티스트리 장비는 뛰어난 가공력과 정확도 높은 밀링 장비로 정평이 높다. 진동 억제력이 뛰어나 우수한 정밀도를 자랑하여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All in one System’으로 유명한 5X-300 Pro는 고속 8만 RPM으로 단시간에 정확도 높은 밀링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크기와 소음 감소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다.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기존 바로가이드의 밀링기는 바로가이드만 밀링이 가능했지만 아름의 5X-300 Pro 밀링기가 도입되면서 바로가이드뿐 아니라 PMMA부터 지르코니아, Hybrid Abutment까지 다양한 소재의 밀링이 가능해져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이게 된다.

또한 5X-300 Pro 밀링기에 적용할 수 있는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짧은 시간에 흔들림 없이 정확도 높은 가공이 가능해진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전국구로 서비스를 지원하는 바로가이드는 지역별로 디지털 클리닉 스페셜리스트가 배치되어 직접 방문을 통한 지원이 가능하다”며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출시와 동시에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인 VARO Plan과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묶음 할인 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