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체어사이드 디지털 솔루션: CS3700 스캐너와 CS ScanFlow
간편한 체어사이드 디지털 솔루션: CS3700 스캐너와 CS ScanFlow
  • 장호열 원장
  • 승인 2021.10.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1] 학술프로그램 미리보기
장호열 원장(장호열치과)
장호열 원장(장호열치과)

최근 디지털 치의학의 발전에 더불어 임상에서 구강스캐너의 활용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많은 종류의 구강스캐너가 국내에 보급되어 사용중이다.

그중 CS3700은 기존 CS3600의 성능을 개선시킨 제품으로 한 악궁 기준 30초 이내에 스캐닝이 가능한 터보 스피드 스캐닝(Turbo-Speed Scanning)을 탑재하고 스캔 정밀도를 한층 높였다.

치과 원내에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잘 구축하기 위해서는 구강 스캐너, 캐드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호환성이 중요하다. CS3700은 가장 핵심 요소로 평가되는 S/W프로그램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여준다.

CS ScanFlow라는 스캔 소프트웨어에 Model Builder를 기본 탑재해 3D프린터나 밀링기만 구비하면 모델 출력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Smart-Shade Color Matching Technology를 사용해 정확한 환자 치아 Shade를 자동으로 찾아준다.

이 밖에도 CS3700은 CS Restore 모듈로 AI 기능이 탑재된 최소 클릭 보철 디자인과 보철물 지식 없이도 디자인이 가능한 사용자 친화적 UI, 체어사이드 CAD 프로그램이 적용돼 있어, 사용 편리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전 세계 임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교정상담용 Tool을 탑재했으며, AI 스캔 분석을 적용한 Smart Scan Warning 기능으로 오차를 줄이고 정밀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