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명품기구 장만 기회 왔다
치과 명품기구 장만 기회 왔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1.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Hu-Friedy X 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 펼쳐

㈜신흥이 ‘Hu-Friedy X 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한다.

신흥 측은 “Hu-Friedy와 YDM은 오랜 역사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 덴탈기구 브랜드로, 특히 YDM은 동양인의 구강구조에 맞춰 디자인되어 진료 최적화를 보장한다”며 “이번 보상판매 특별전을 통해 치과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안에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하면 보상판매가로 Hu-Friedy와 YDM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보상 판매가는 품목별로 다르며,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신흥 대리점(재료상, 샤인덴탈)이나 각 지역 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예년과 달리 한 달만 진행하는 만큼 이벤트 대상 품목을 확대했다.

Hu-Friedy의 △레진 기구 △스케일러&큐렛(컬러/메탈) △교정용 커터 및 유틸리티에 올해 온라인 전시회에서 사랑받은 △프리미엄 라인업(Atraumair Forcep, Blackline Elevator) △서지컬 기구(금장 니들 홀더, 시저)가 추가됐다.

YDM 품목은 △포셉 클로우 △엘리베이터(Spear) △서지컬 큐렛 △시저 △크라운 리무버(수동/자동) △크라운 그리퍼 등이다.

신흥 담당자는 “매일 소모되는 많은 기구를 한 번에 교체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기구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80-801-157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