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YES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저력 입증”
덴티스 “YES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저력 입증”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1.1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21)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소개해 관람객의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Zone을 세분화해 눈길을 끌었다.

구강스캐너부터 3D 프린터, CAD/CAM까지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시퀀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DLP방식의 ‘ZENITH D’와 더불어 지난 8월에 공식 출시한 ‘ZENITH L2’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 가이드 수술 키트 ‘SQ GUIDE’,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에 대한 참관객들의 상담이 이어졌다. 최근 FDA 등록을 완료하며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더한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도 선보였다.

덴티스의 베스트셀러인 제품들의 라인업도 보강했다. ‘SQ’를 비롯한 임플란트 제품, 국가대표 LED 무영등 ‘Luvis’의 실링장비 M200/400,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Ovis’,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등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도록 해 발길을 붙잡았다.

오랄&바이러스케어존에서는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도 선보였다.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LACTOGLOW)’, 치과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 ‘Dr’s Wisdom(닥터스위즈덤)’의 ‘KF99 3D 마스크’도 현장에서 처음 선보였다. 예비 개원의들을 위해 마련된 개원 특화 상담공간도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방문 이벤트, 프로모션도 펼쳤다. 개별 Zone에서 상담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덴티스의 인기 제품뿐 아니라 최근 출시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판행사를 벌이기도 했다.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300명에게는 닥터스위즈덤의 프로폴린가글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의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펼쳐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