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간 네오 “라이브 서저리, 3D 온라인부스 화제”
YESDEX 간 네오 “라이브 서저리, 3D 온라인부스 화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1.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2021 네오바이오텍 부스.
YESDEX2021 네오바이오텍 부스.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 13,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YESDEX 2021)에 참가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임플란트 즉시 식립 가이드시스템 ‘바로가이드’에 기공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름밀링기를 최근 도입한 네오바이오텍은 전시장에서 바로가이드 라이브 서저리를 펼쳐 큰 관심을 모았다.

바로가이드 라이브서저리.
바로가이드 라이브서저리.

유튜브 라이브로 중계된 라이브 서저리는 서울에서 이성복 교수(강동 경희대)가 바로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식립을 집도하고, 전시 현장에서는 김중민 원장(이웰치과)이 모더레이터로 함께했다. 퀴즈 이벤트로 열려 흥미를 더했다.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3D온라인 전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체험존을 운영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치과업계 최초로 개발된 360° 3D온라인부스는 게임하듯 전시장을 돌아다니며 제품을 360°로 돌려볼 수 있어 기존 웹사이트형 온라인전시에 비해 한 차원 높은 시스템을 자랑했다.

룰렛 이벤트.
룰렛 이벤트.

이밖에도 SNS 팔로우,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광중합기, 네오피스(핸드피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전광판을 통해 영상미 넘치는 전시부스 인테리어도 선보여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