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시술로 턱관절질환 치료 돕는 ‘원더톡스 100U’
간단한 시술로 턱관절질환 치료 돕는 ‘원더톡스 100U’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1.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보툴리눔 톡신 A타입의 ‘원더톡스 100U(제조: 종근당)’는 치과 고유 영역에서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효과적인 치료를 돕는다.

최근 5년간 턱관절 관련 질환 환자수는 41만4000여명으로 매년 4% 이상 증가하고 있다. ‘원더톡스 100U’는 간단한 주사만으로 사각턱, 안면비대증, 이갈이, 측두하악장애 등 다양한 턱관절 관련 질환을 치료한다. 임플란트, 부정교합 치료의 보존요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시술을 반복할수록 효과를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으며 주사 빈도도 점차 줄어든다. 주사 부위에만 작용하기 때문에 전신 부작용이 없으며 시술 시 통증, 출혈, 붓기 등이 거의 없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원더톡스 100U(제조: 종근당)’.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원더톡스 100U(제조: 종근당)’.

원더톡스 100U는 임상연구를 통해 미간주름 개선에 대한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하여 치과 영역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원더톡스 100U는 손쉽게 턱관절 관련 질환을 치료할 수 있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 만족도가 높다.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턱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 문의도 함께 늘고 있다”고 전했다.

원더톡스 50U, 200U 등을 내년에 추가로 출시하는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시술 다양성과 사용 편의성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