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김민석 상임감사 ‘최고감사인상’ 수상
서울대치과병원 김민석 상임감사 ‘최고감사인상’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치과병원(병원장 구영) 김민석 상임감사가 지난 16일 열린 ‘2021 한국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최고감사인상’을 수상했다.

‘한국공공기관 감사인대회’는 기관의 경영 효율화를 제고하거나, 청렴윤리 문화를 확립한 공공기관 및 공공기관 감사업무 종사자를 발굴, 포상함으로써 우수사례 공유와 감사업무 향상을 목적으로 (사)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최고감사인상’은 재임 중 최고감사인의 위상 제고와 공공기관 발전에 크게 기여한 자에게 시상한다.

왼쪽에서 세 번째가 김민석 서울대치과병원 상임감사.
왼쪽에서 세 번째가 김민석 서울대치과병원 상임감사.

김민석 감사는 체계적인 감사를 통해 소속기관이 ▲감사원 주관 ‘2021년 자체감사활동 심사’ A등급(2년 연속) 획득 ▲교육부 주관 ‘2021년도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최우수 등급 획득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의료기관 청렴도 평가’ 종합청렴도 1등급(전국 1위) 획득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성을 크게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민석 감사는 “이번 수상은 기관장을 비롯한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이고 자율적으로 윤리경영과 청렴문화 실천에 참여하고 노력해온 결과이므로 서울대치과병원 구성원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가중앙치과병원의 위상과 소명에 걸맞은 대국민 책무를 충실하게 구현하는 병원이 되도록 최고감사인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성실히 수행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