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광고모델로 ‘미스트롯’ 김다현 기용
오스템올소돈틱스 광고모델로 ‘미스트롯’ 김다현 기용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12.24 09:52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SNS댓글 이벤트도 펼쳐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한 가수 김다현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김다현은 ‘미스트롯2’에 함께 출연했던 김태연과 함께 오스템임플란트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치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범(汎) 오스템’ 시너지 효과를 위해 김다현 양을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치과 교정재료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연예인 광고 모델을 기용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한 가수 김다현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한 가수 김다현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오스템올소돈틱스㈜]

올해로 만 12세인 김다현을 내세워 청소년 치아 교정 문의가 증가하는 겨울방학 시즌을 공략하고, 중·장년층 세대까지 폭넓은 호감도를 갖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대중 인지도와 친화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신규 광고 모델 발탁과 인스타그램 자사 공식 채널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달 말까지 SNS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오스템올소돈틱스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로지텍 무선 마우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오스템 뷰센(Vussen)의 양치 키트를 증정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의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MAJESTY)’.
오스템올소돈틱스의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MAJESTY)’.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MAJESTY)’ 출시 이후 업계 판도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수년 간의 연구개발 및 임상검증을 통해 출시된 ‘마제스티’는 올해 9월 풀 라인업이 완성됐다. ‘자가결찰’은 브라켓 자체에 개폐 가능한 커버가 부착되어 있어, 와이어를 끼워넣고 커버를 덮어 와이어를 고정하는 방식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적극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으로 치아교정 정보 제공과 함께 사용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 2021-12-27 18:32:45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짱최고 사랑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모델 축하합니다 관심갖고 보고 있는 광고를 해줘서 반갑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파이팅

미르지사랑 2021-12-26 20:27:30
김다현 정말 축하해요

이주미 2021-12-25 17:13:26
국악트롯요정김다현 공주님
광고 모델축하합니다~~
공주님이미지와 잘어울립니다

벼리 2021-12-25 09:20:19
김다현 오스템올소돈틱스광고모델축하합니다

미르지사랑 2021-12-25 08:29:06
김다현 정말정말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