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원장 ‘전주 SURGERY MASTER COURSE’ 3월 개강
김현철 원장 ‘전주 SURGERY MASTER COURSE’ 3월 개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전주 SURGERY MASTER COURSE’를 3월12일 개강한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김현철 원장(리빙웰치과)이 디렉터를 맡아 5월2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전주에 위치한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코스를 이끈다.

커리큘럼은 △Sinus Surgery △Hard Tissue Management △Soft Tissue Management △OneGuide System △Surgical Complication & Immediate Implant surgery 등으로 구성되며, 수술심화 과정을 완벽히 마스터하도록 돕는다.

풍부한 실습 기회도 마련한다.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모델, 마네킹, 교보재 등을 활용해 다양한 실습을 벌이며 Pig Jaw를 이용한 Soft, Hard Tissue 실습,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실습도 진행된다. 8회차 강의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서저리도 연다.

김현철 원장
김현철 원장

김현철 원장은 “수강생들이 어려운 케이스도 자신감 있게 임하도록 그동안 쌓아온 임상 경험과 수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영업사원 또는 별도의 수강신청 페이지(https://forms.gle/874hLmbDL1XgCF9F6)를 통하면 된다. 문의: 070-4626-07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