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 프랑스 ‘Anthogyr Axiom BL’ 론칭
스트라우만, 프랑스 ‘Anthogyr Axiom BL’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우만이 프랑스 치과 임플란트 전문 브랜드 ‘Anthogyr(앤서지)’의 Axiom 임플란트 시스템을 국내에 선보인다.

앤서지는 68년 전통의 세계 1위 임플란트 전문기업 스트라우만 그룹의 브랜드로, 지난 30여 년 동안 치과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연구, 제조해 왔다.

앤서지 ‘Axiom BL’ 임플란트는 환자의 상황이나 케이스에 맞게 디자인을 바로 선택할 수 있다. 프로파일에 따라 ‘Axiom REG’, ‘Axiom PX’ 두 가지로 나뉜다.

Axiom REG는 평행한 디자인으로 모든 골유형에 식립 가능하며, 대부분의 임상 적응증에 적합하다. Axiom PX의 경우 하부로 갈수록 좁아지는 임플란트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과 빠른 삽입이 가능해 발치 후 즉시 식립에도 적합하다.

Axiom® Bone Level 임플란트.
Axiom® Bone Level 임플란트.

치조골 보존이 가능한 인터널 코니컬 커넥션(Internal conical connection)과, 연조직 관리 및 임플란트 주위 치조골 흡수를 줄여주는 Platform switching 시스템으로 치조골의 안정화를 돕는다. 직경 3.4~5.2mm, 길이는 6.5~18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어 모든 임상상황에 적용 가능하다.

Axiom BL 임플란트는 메디컬용 ‘티타늄 Grade 5’의 재질을 사용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티타늄 Grade 4보다 약 1.6배 높은 인장강도를 자랑한다. 높은 인장강도 덕분에 덜 침습적인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하며, 파절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임플란트 표면의 경우 효과적인 골유착이 입증된 BCP를 적용했다.

스트라우만은 앤서지 임플란트가 지난해 12월부로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라 ‘인정 비급여’로 분류됐다고 밝혔다. 인정 비급여 임플란트는 보험환자에게 사용 시 행위수가에 대한 보험 적용이 가능하며, 재료대는 환자가 부담하는 방식으로 청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