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구인구직 사이트’ 1차 이벤트 상금이 무려…
치협 ‘구인구직 사이트’ 1차 이벤트 상금이 무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잡KDA’ 새 이름 공모-치과 종사자 설문조사에 3700만원 내걸어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올해 하반기에 오픈하는 ‘구인·구직사이트’의 이름을 공모하고 치과 종사인력 대상 설문조사를 위한 ‘위기탈출 치과 종사자들을 구하라’ 1차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는 △치협이 운영해온 구인구직 사이트 ‘굿잡KDA’의 새 이름 공모 △치과에 종사하는 6개 직역(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치과위생학과 졸업예정자, 간호조무학원생, 특성화고 학생 등) 설문조사로 구성된다.

1월10일부터 2월7일까지 4주간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링크(http://naver.me/5VT86ims)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최근 ㈜메가젠임플란트와 ‘구인구직 사이트 개발·홍보 협약’을 맺은 치협은 이번 이벤트에 네이밍 공모 당선작 500만원, 설문참여자 1등 300만원 등 총상금 3700만원을 내걸었다. 결과는 2월11일 굿잡KDA 사이트 공지사항과 치의신보TV를 통해 발표된다.

(왼쪽부터)치협 구인구직시스템활성화TF 정휘석 간사, 신인철 위원장, 박태근 회장, 한진규-강자승-문천호 위원.
(왼쪽부터)치협 구인구직시스템활성화TF 정휘석 간사, 신인철 위원장, 박태근 회장, 한진규-강자승-문천호 위원.

박태근 치협회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실행하겠다. 치과 종사인력 구인난 해결에 물꼬가 트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인철 구인구직 시스템 활성화 TF 위원장은 “계약 체결 후 사업 홍보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향후 2,3차 이벤트에도 치과 종사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