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 확대 나서는 오스템
중동시장 확대 나서는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AEEDC 2022에서 신제품 대거 선보여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월1~3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EEDC 전시회는 중동-북아프리카-남아시아(MENASA) 지역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행사로, 오스템은 2016년 처음 참가해 MENASA 시장에 제품 우수성과 브랜드를 알렸다.

7번째 참가하는 올해는 ‘A Global Leader in Total Dental Solution’을 주제로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임플란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존, 교보재존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제품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하도록 준비하고 포토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AEEDC 전시회 오스템 부스(자료사진)
AEEDC 전시회 오스템 부스(자료사진)

SA, CA, BA, SOI 등 오스템의 임플란트 라인업을 한눈에 둘러보도록 부스를 꾸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최신 CBCT인 ‘T2’를 비롯해 치과용 구강센서 ‘IO-10 / IO-20’, 포터블 X-ray ‘N1’ 등 영상장비 라인업과 오스템의 대표 인상재인 ‘Hysil Plus’ 등 다양한 신제품을 중동시장에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 기대를 모은다.

오스템 측은 “2020년 중동법인을 설립해 중동시장에 본격 진출한 오스템임플란트가 이번 AEEDC 전시회를 통해 중동시장 공략 가속화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