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두바이서 ‘마제스티’ 우수성 알린다
오스템올소돈틱스, 두바이서 ‘마제스티’ 우수성 알린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2월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해 치아교정제품 거래처 확대에 나선다.

국내 교정재료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킨 자가결찰 마제스티(MAJESTY) 브라켓 메탈 제품은 지난해 6월 해외에 첫 출시한 이후 독일 IDS 전시행사에서 유럽 치과 교정재료 기업들의 호평을 받으며 주문이 크게 늘었다.

미국 및 유럽 글로벌 대형 거래처와 공급 계약 체결 성공으로 수출 확대가 기대되는 가운데 오스템올소돈틱스는 AEEDC 2022 전시회에서 ‘Good Bye in-Ovation, Hello MAJESTY’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거래처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마제스티(MAJESTY) 브라켓과 OrthAnchor 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해오며 올해 해외 교정전문의 대상 교정 교육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있다.

회사 측은 “국내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와 반응을 기반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하여 2022년을 오스탬올소돈틱스의 역대 최고 수출 실적을 달성하는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