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아트덴트 ‘OF DIGITAL 세미나’ 개최
덴티스-아트덴트 ‘OF DIGITAL 세미나’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아트덴트와 함께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주요 영역을 다루는 ‘2022년 상반기 OF DIGITAL 세미나’를 개최한다.

4월30일부터 5월22일까지 7회차 과정이 서울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스태프와 함께하는 구강스캐너 비교 체험 △Digital의 꽃, 당일 진료 시작 △Modelless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모든 것 △3D 프린팅 구강내 장치의 모든 것 △서지컬 가이드, 너만큼은 오늘 끝내보자 △구강스캔으로 보험덴쳐 완전 정복 △Modelless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 등을 다룬다.

‘2022년 상반기 OF DIGITAL 세미나’ 연자진.
‘2022년 상반기 OF DIGITAL 세미나’ 연자진.

아트덴트의 대표인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메인 디렉터로 나서며, 분야별 연자 14명이 함께한다. 원하는 강의만 등록 가능하고,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최 측은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시작을 고민하거나 디지털 장비를 구입했지만 활용도가 떨어지시는 분, 기공사 없이 원내 기공실 운영을 원하시는 분, 원내 가공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 수면치의학에 관심 있는 분, 임플란트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다양한 실습들로 디지털 덴처 테크닉을 아낌없이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궁금한 사항은 덴티스 디지털전략팀(070-4121-300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