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위생적인 ‘OneSeal’ 호평
편리하고 위생적인 ‘OneSeal’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Abutment Screw Hole Sealer
실리콘 소재, Screw Hole 직경별 위생적 Sealing 가능
KS, TS Mini Abutment용 신규 출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OneSeal’은 위생적이고 편리한 Abutment Screw Hole Sealer로 임상의들에게서 호평받는다.

임플란트 시술이 늘면서 효과적인 Abutment Screw Hole Sealing 방법에 대한 관심이 크다. 테프론테이프(PTFE)나 의료용 솜을 활용해 Abutment Screw Hole Sealing 작업을 해온 기존 방식은 숙련도에 따라 시간이 많이 걸리고 타액이나 이물질이 혼입되어 악취를 유발하거나 박테리아 증식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인 ‘OneSeal’은 Screw Hole 직경에 따라 구비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인 ‘OneSeal’은 Screw Hole 직경에 따라 구비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리콘 소재로 제작된 ‘OneSeal’은 Screw Hole 직경에 따라 구비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Sealing 시 틈이 생길 우려가 없어 악취나 박테리아로부터 안전하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1mm마다 단차를 부여해 잘라서 사용할 수 있다. 회색, 노란색, 연두색 등 직경별로 색상을 달리해 홀 크기에 따라 쉽게 구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OneSeal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Abutment Screw Hole Sealer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TS, SS, US Abutment용이 구비되어 있으며, 지난해에는 KS, TS Mini Abutment용 OneSeal을 추가로 출시해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