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 출시
네오,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4.2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ㆍ경제성 극대화한 인상재
친수성ㆍ요변성ㆍ흐름성 등 정밀 인상채득 조건 갖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을 출시했다.

구강 내 습윤상황에서도 미세한 부위까지 흘러들어가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NeoFit’은 높은 요변성으로 인상재 토출이 용이하고 흐름성이 좋아 마진 부위에 기포 없이 정확하게 밀착 가능하다.

높은 요변성은 Heavy 인상재의 토출을 쉽도록 만들었고, 손의 피로도를 줄여 술자 편의를 증대한다. Snap-Set 기술을 적용해 구강 내 온도에서 빠른 세팅이 가능하고, 초기 고정성이 강화되어 인상채득 시 환자의 편안함도 향상했다.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
(주)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

일반 충진 방식 대비 200배 높아진 고압 충진 방식으로 찢김 저항성을 강화하며 미세 마진이나 인상재 제거 시 치은 부위에서도 찢어지지 않고 형상이 유지돼 인상의 성공률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NeoFit’은 Heavy, Light, Bite, Putty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All in one(샘플팩)을 보유해 제품 테스트를 원하는 치과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샘플도 지원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NeoFit’은 친수성ㆍ요변성ㆍ흐름성 등 정밀 인상채득을 위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고품질과 경제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