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사전등록 오픈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사전등록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4.22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9일 코엑스 개최…DVmall에서 사전등록 진행
역대 최대 규모 DV World 전시와 강연 펼쳐
전시장 사전등록 치과의사 전원에게 선물 증정
등록비 전액 적립ㆍ기부…경품추첨ㆍ현장방문 이벤트도 푸짐

6월1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치과기자재와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보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특히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선보일 예정이어 관심을 끈다.

사전등록은 DVmall(dvmall.co.kr)에서 진행된다. 학술강의 사전등록 시 전시회 관람이 자동 등록된다.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2만원, 치과위생사 1만원이다. 사전등록비는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등록비 전액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 또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기부되어 의미를 더한다.

전시장만 관람할 경우, DVmall에서 무료로 사전등록하면 된다. 전시장 사전등록을 진행한 치과의사 회원 모두에게는 Beautifil Flow 1pkg를 증정한다.

푸짐한 경품추첨 이벤트도 벌인다. 6월16일까지 사전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8명),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1인2매, 40명)을 선물한다.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

총 1억원 상당의 현장방문 경품 이벤트도 관심을 끈다. 제네시스 GV70, 현대 캐스퍼, DV Point, UV BOOSTER, 백화점 상품권 등 치과의사와 진료 스태프를 상대로 푸짐한 선물잔치가 기다린다.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서울좋은치과)은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새롭고 알찬 전시회를 시작하게 되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짜임새 있는 강의를 합쳐 지쳤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