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신규 개원 서비스 ‘OF OPENING’ 시작
덴티스 신규 개원 서비스 ‘OF OPENING’ 시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0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신규 치과개원의들을 위해 입지부터 개원 컨설팅, 개원 장비, 인테리어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OF OPENING’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특히 무료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입지 선택에 도움을 제공하고 시장 분석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개원에 필수적인 장비를 비교 분석해 제안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방안도 공유한다. 개원 자금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설계하여 높은 진료 퀄리티와 더 나은 진료환경을 경험하도록 돕는다.

치과당 2인 1조 전담 매니저 체제로 운영하는 덴티스 개원전략팀이 24시간 개원 애프터 서비스로 개원 이후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 빠르게 대응하고 치과가 안정화될 때까지 꾸준한 케어와 세심한 지원을 이어나간다.

덴티스 송봉한 개원전략팀장이 개원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덴티스 송봉한 개원전략팀장이 개원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개원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는 △컨셉 미팅 및 개원플랜 상담 △개원 입지 분석 및 교육 △입지 선정 완료 △개원플랜 수립 △개원 필요 업체 미팅 △신고 등록 절차 안내 △개원 순이다.

송봉한 개원전략팀장은 “개원 총괄 서비스에 집중하고 개원 이후에도 책임지고 성공적으로 꽃 피워가는 치과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원장님의 ‘개원행복’에 동행하는 파트너로서 세심한 개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