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Ondemand3d 4K’ 프린터 출시
사이버메드 ‘Ondemand3d 4K’ 프린터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0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완성도를 높인 3D 프린터 ‘OnDemand3D Printer 4K’를 SIDEX 2022를 통해 출시한다.

Ondemand3D Printer 4K는 △LCD 6.6인치에 4K(4098*2560) 광원 채택 △Auto leveling system 채택 △유기 화합물 제거 필터를 장착하여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4K 해당도를 6.6.인치에 적용하면 X,Y축 35um의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다. 저점도 레진 소재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출력물의 물성도 개선되어 기존 3D 프린터의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한 이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사이버메드가 출시한 OnDemand3D Printer 4K.
(주)사이버메드가 출시한 OnDemand3D Printer 4K.

출력 속도는 템포러리 기준 15분 이내여서 체어사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한 작업환경과 더불어 빠른 체어타임을 자랑한다.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 Auto Leveling system을 채택하여 수조의 평형을 자동으로 잡아준다. 수조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자동 감지, 작동 전 체크할 수 있는 알림기능이 있어 출력 실패를 막아준다.

치과나 기공소에서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하여 필터링 시스템을 내장, 기분 나쁜 소재의 냄새를 제거해주어 쾌적한 진료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OnDemand3D Printer 4K는 가이드, 임시치아, 스플린트뿐 아니라 투명교정 및 임시틀니, 개인 트레이까지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