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성 클럽장 ‘임플란트 공리주의’ 이끈다
전인성 클럽장 ‘임플란트 공리주의’ 이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OF BOOK CLUB’ 6월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이 4회차 과정의 임플란트 공리주의 세미나를 다음 달 개최한다.

6월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클럽장은 25년간 임상 노하우를 담은 ‘임플란트 공리주의’ 저자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다.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

△전악회복술식의 본질에 대한 내용을 시작으로 △실패하지 않는 즉시부하기법의 고찰 △수술적 합병증의 이해 △보철적 합병증 등에 대한 주제로 구성되어 전악회복과 합병증 같은 난케이스를 다루고, 개념을 총정리하는 등 임상 초보자도 쉽게 접근하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책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한결같이 최상의 치료 결과를 낼 수 있는 접근 방법을 제시하고, 매회 Q&A 시간을 통해 클럽장과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한다.

한편 지난달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은 다채로운 임상&교육 플랫폼을 표방하며 지난해 9월 오픈한 치과계 커뮤니티 ‘OF DENTIS’(www.OFDENTIS.com)에서 파생됐다.

임플란트, 교합학, 치주학, 교정학, 구강내과학 등 모임의 주제가 되는 도서의 저자가 클럽장이 되어 소통과 공유를 통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와 임상 네트워킹을 얻도록 기획된 신개념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다. 문의: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