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SIDEX 2022’ 프로모션 풍성
네오바이오텍 ‘SIDEX 2022’ 프로모션 풍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이달 27~2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2에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해 3월에 출시된 네오체어 M3 프로모션을 통해 현장 구매 시 할인혜택과 더불어 더앤몰의 베스트셀러 핸드피스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벌인다. 인기 상품인 AnyCheck, 네오피스(핸드피스), 초음파 스케일러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네오바이오텍이 SIDEX 2022에서 네오체어 M3, 제노레이 CT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상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네오바이오텍이 SIDEX 2022에서 네오체어 M3, 제노레이 CT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상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 출시한 EZ-StopDrill Kit 론칭 프로모션은 구매시 광중합기를 추가 증정한다. 신규 개원의를 상대로 체험 PKG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Skull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시된 무통마취기 I-JECT, 구강 스캐너, 3D프린터, VAROGuide, NEONaviGuide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고급 글러브와 마스크를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SIDEX 2022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오의 디지털 장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네오바이오텍 부스를 방문해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둘러보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