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전문가 노하우 전수하는 덴올 ‘성공개원’ 론칭
분야별 전문가 노하우 전수하는 덴올 ‘성공개원’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5.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첫 방송...매주 목요일 신규 컨텐츠 공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denall.com)이 알찬 개원정보를 담은 프로그램 ‘성공개원’을 오는 26일 론칭한다.

개원 준비부터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성공개원’은 김병국 원장(죽파치과), 강익제 원장(NY치과), 정성태 서치신협 과장, 손국호 메디114 이사, 김민기 세무사(가현택스), 최민호 노무사(노무법인 BS컨설팅) 등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5월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새로운 컨텐츠가 업로드된다. 개원 프로세스,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치과 인테리어, 의료기기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8개 분야 35편의 강의를 준비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denall.com)이 알찬 개원정보를 담은 프로그램 ‘성공개원’을 론칭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denall.com)이 알찬 개원정보를 담은 프로그램 ‘성공개원’을 론칭한다.

‘슬기로운 개원생활’ 저자인 김병국 원장이 첫 강의를 맡아 ‘개원 프로세스’를 주제로 노하우를 공유한다. 치과 개원 계획 수립부터 단독ㆍ공동 개원, 임대차 계약, 사업자 등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알기 쉽게 정리해준다.

오스템 담당자는 “성공개원을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총 열두 명의 전문가가 전수하는 성공적인 개원에 필요한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며 “치과의사가 개원을 준비하는 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