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학회-구외학회 ‘턱얼굴 미용연수회’ 공동개최
악성학회-구외학회 ‘턱얼굴 미용연수회’ 공동개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회장 김선종)와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형준)가 ‘7차 턱얼굴 미용 연수회’를 6월18일 강동경희대학교 치과병원에서 공동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해오다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리는 이번 연수회는 ‘미용정복- 기초에서 실전까지!’를 타이틀로 기초 해부학부터 임상 노하우 강의, 라이브 시술, 핸즈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김선종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장(이화여대 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선종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장(이화여대 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선종 회장(이화여대 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은 “미용 성형술인 광대수술 및 하악윤곽수술과 미용 성형시술에 해당하는 보톡스와 필러까지 폭넓게 다루는 연수회로 많은 치과의사 회원들의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최진영 교수(서울대 구강악안면외과), 윤규식 원장(에버엠치과)이 수술 강의를 맡는다. 미용시술강의, 라이브 시술, 핸즈온은 김희진 교수(연세대 해부학 및 발생생물학), 권민수 원장(올소치과의원)과 초청연자가 담당한다.

연수회 패컬티로는 우재만 교수(제주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정승원 교수(분당차병원 치과), 박정현 교수(이대목동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동혁 교수(고대구로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재영 교수(강남세브란스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이승현 원장(샘치과의원/순천향대 서울병원)이 나서고 홍성옥 교수(강동경희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연수회 총괄 운영을 맡았다.

치과의사 보수교육 2점이 인정되며, 강의는 인원 제한이 없지만 연수는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된다. 자세한 사항은 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홈페이지(kamprs.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