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오스템 치과 전시스토어’ 열었다
국내 최초 ‘오스템 치과 전시스토어’ 열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01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치과 Total Solution 체험 공간
오스템 본사에서 개최된 ‘ACOMS 2022’ 맞춰 공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마곡 오스템 본사 2층과 4층에 초대형 300평에 달하는 규모로 구축된 전시스토어는 임플란트, 디지털 임플란트, 의료장비, 재료 및 의약품, 교정, 인테리어 등 치과 진료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

국내 최대 규모 치과 Total Solution 체험 공간

방문객들은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인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군을 비롯해 뛰어난 신생골 형성을 자랑하는 골이식재 A-Oss, 당일 보철물 작업이 가능한 밀링머신 OneMill, 우수한 탄성과 교정효과로 호평받는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는 인트라 오랄센서 IO-10/IO-20, 치과 쇼룸 ‘모델치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스템 측은 “제품 정보가 필요한 경우 홍보물로 접하거나 국내외 전시회 일정에 맞춰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오스템 전시스토어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치과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해 제품을 직접 둘러보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으로, 전시스토어 내 모델치과도 구축해 제ㆍ상품들을 어떻게 치과공간에 적용할지도 구상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 본사에서 개최된 ‘ACOMS 2022’ 맞춰 공개

전시스토어는 5월26~28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개최된 15회 아시아구강악안면외과학회(ACOMS) 학술대회 기간에 맞춰 공개됐다.

ACOMS2022는 오스템 사옥 4층에 위치한 대강당과 3층 세미나실을 이용해 개막식, 강의 등을 진행했다. 덴올에서 방송중계를 맡아 온라인으로 강의와 행사를 송출했다. 

ACOMS2022가 오스템 사옥 4층에 위치한 대강당에서 열리고 있다.

1층 로비에는 전시장을 마련해 25개 회사가 42개의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오스템은 유니트체어 K3, T2, N1, IO-Sensor 등 영상장비 라인업, 원가이드 GBR, 임플란트 재료 등 해외 주력 제품을 전시해 세계 각국에서 방문한 치과의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오스템임플란트 최규옥 회장이 본사 연구동과 사무동 사이 공간에서 열린 ACOMS2022 환영 리셉션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세계적인 학술대회인 ‘ACOMS2022’를 본사 사옥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고, 학회 참석을 위해 방문한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최초로 전시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어 더욱 기쁘다”며 “행사 진행에 최적화된 시설 인프라, 뛰어난 지리적 접근성 등을 좋게 평가받아 이번 행사를 본사 사옥에서 열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스템 본사 사옥은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방송 제작 및 실시간 중계가 가능한 덴올 스튜디오, 10개의 대ㆍ소형 세미나실을 비롯해 식당과 카페 등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는 마곡나루역 앞에 위치하고, 김포공항과 가까워 비행기로 오는 방문객 접근도 편리하다.

오스템임플란트 서울 마곡 본사.
오스템임플란트 서울 마곡 본사.

오스템 측은 “뛰어난 시설 인프라와 이용 편의성, 우수한 지리적 접근성 덕분에 치과계 행사 대관 요청이 많은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대관 서비스로 치과계 성공적인 행사 개최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전시스토어 또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치과의 현재와 미래를 직접 보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전시스토어 관람 신청은 오스템 영업사원이나 전화(070-4626-076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