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15대 집행부 임원 위촉
KAOMI 15대 집행부 임원 위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6.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는 지난달 26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2024 회기 임원위촉식 및 사업발표회’를 열었다.

임플란트 선도 학회로서 위상을 갖추기 위해 국제학술대회의 성공적인 유치 및 국내외 학회와의 협력관계 증진, 임플란트 보험적용 확대에 따른 정책 지원사업, 학회지 연 4회 발간, 우수회원 혜택 연구 등을 진행키로 했다.

KAOMI 2022~2024년 회기 회장단은 김성균 회장, 황재홍 차기회장, 부회장단은 심준성, 허종기, 김남윤, 설양조, 김형섭, 우상엽, 김종엽, 김현종, 백상현 부회장이다.

우수회원제도위원장은 황재홍 차기회장, 회원관리소위원회 위원장은 우상엽 부회장, 보수교육소위원회는 허종기 부회장, 고시소위원회는 백상현 부회장이 맡았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 15대 집행부 임원진.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 15대 집행부 임원진.

김성균 학회장은 “가장 많은 회원이 학문을 교류하는 우리 학회는 앞으로 세대 간 소통은 물론 회원들의 니즈를 충분히 수렴하면서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올해도 성공적인 온라인 국제학회 개최에 이어 내년에는 3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 만전을 기해 세계적인 학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질 좋은 학술지 발행으로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AOMI는 오는 22~28일 온라인으로 하계특강을 연다. 추계학술대회는 11월13일 연세대 백양누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