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펼쳐
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펼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6.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스마일은 지난달 27~2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2022에서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열어 홍보물품 전달, 공모전 이벤트 등을 펼치며 기부문화 확산에 힘썼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받은 물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 모금행사다.

올해는 18개 기업이 사랑나눔에 동참했다. 오스테오바이오닉스의 기금후원을 시작으로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한국호넥스, 한진덴탈,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엠디세이프, 스카이덴트, 베리콤, 세일글로발, 네오바이오텍, 오성엠앤디, 우리동명, 메디허브, 플래닛임플란트, 오스코, 미동, 이덴트의 치과기자재 물품 후원으로 열기를 더했다.

스마일재단은 “올해에는 예년보다 많은 치과기자재 업체가 참여하여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다”고 전했다.

스마일재단의 2회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 ‘함께해요, 더 이로운 생활’ 현장 참여, 선착순 부스 방문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쳤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한 행사이기에 함께해준 기자재 업체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된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2-757-283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