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point로 회식을?
DV point로 회식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등록 회원 대상
18~19일 회식 시 5~9명 1인당 3만p, 10~20명 5만p씩 최대 100만p 적립
오는 9일까지 응원&알리기 이벤트도 펼쳐

(주)신흥이 오는 1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 참가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 홈페이지(dentalspace.co.kr) 메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 등록한 DV 치과의사 회원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회식비 지원 신청’(안내화면 바로가기)을 한 후 5명 이상 모여 6월18일 또는 19일에 회식한 뒤 인증사진과 영수증을 6월23일까지 제출하면 최대 100만원의 회식비를 DV point로 돌려준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에 등록한 모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5~9명 모임에는 1인당 3만point씩 최대 27만 포인트, 10~20명 모임에는 1인당 5만point를 개별 적립,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원해준다.

㈜신흥 담당자는 “이번 행사가 치과의사 동기, 의국, 선후배 모임 등 소통의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회식비 DV Point 지원 이벤트 응원&알리기 이벤트도 벌인다. 오는 9일까지 Dental Space 홈페이지 로그인 후 댓글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DV Point 5000p 적립 또는 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학술 강의 사전 등록 시 전시장 관람은 무료며, COEX 주차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가능하고,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