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Luvis 전국 대리점 영업사원 워크숍 열어
덴티스, Luvis 전국 대리점 영업사원 워크숍 열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1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전국 대리점과 소통을 확대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0,11일 워크숍을 열어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치과와 메디칼 업계에서 LED 수술등으로 각광받는 브랜드 ‘Luvis’의 전국 대리점 영업사원이 한자리에 모여 쇼룸 투어부터 제품 교육,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10,11일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었다.

‘Luvis’는 치과 진료실과 수술실에 적용되는 치과장비로서 덴티스는 업계 최초로 치과용 LED 진료등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 10년간 진료등, 수술등, 무영등 라인업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면서 메디칼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넓혔다.

Luvis 광학팀만의 특허 광학설계기술을 통해 단순하면서도 색분리 현상과 빛번짐 현상을 최소화한 안정적인 빛 구현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치과전용 진료등 ‘Luvis C’ 시리즈부터 다목적 LED 보조수술등 ‘Luvis S’ 시리즈, 수술환경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Luvis M/L’ 시리즈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사용자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편의성과 심미성 모두를 갖춘 LED 진료등 ‘Luvis C600’은 지난달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