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X 2022’서 파격 프로모션 펼치는 오스템
‘DIDEX 2022’서 파격 프로모션 펼치는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7월1~3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DIDEX 2022에 참가해 SOI, KS System 최신 임플란트 라인업과 K5ㆍT2ㆍN1ㆍR1 의료장비,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디지털 제품을 중점 선보인다.

인상재 Hysil-Plus를 비롯해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프리미엄 치약으로 각광받고 있는 뷰센, 구강소독제 클로르헥시딘액 0.12% 등도 만나볼 수 있다.

'DIDEX2021'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DIDEX2021'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오스템은 관람객이 편하게 둘러보도록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등 부스구역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대구 지역에 특화된 파격 프로모션을 펼치고, 선착순으로 부스 방문객 1500명에게는 뷰센X무직타이거 세트도 증정한다.

임상고수들의 고품질 강연도 관심을 모은다. 7월2일에는 조인호 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장의 ‘치과 임플란트 보철의 교합 및 생역학’, 7월3일에는 천세영 원장(디지털허브치과)의 ‘디지털 진료이야기’, 박지선 오스템임플란트 SWP팀원의 ‘우리 치과 전자차트 도입하기’ 강의가 열린다.

'DIDEX2021'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DIDEX2021'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오스템 담당자는 “오스템 부스에서는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대구 지역 치과계 종사자 분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