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포터블 X-Ray ‘N1’ 시선집중
오스템 포터블 X-Ray ‘N1’ 시선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6.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영상에 뛰어난 사용 편의성 돋보여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선보인 포터블 X-Ray ‘N1’은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주목받는다.

N1은 기존 포터블 타입 X-ray보다 높은 조사 조건으로 스탠다드 X-Ray 수준의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영상 화질을 결정하는 관전압과 관전류 수치가 각각 70kV와 3mA이며, 초점 사이즈(focal spot)는 0.3mm 수준으로 화질이 매우 뛰어나다. 무게가 가볍고 Gun Type 디자인을 택해 편의성도 우수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N1은 무게가 1.6kg에 불과한데다 한 손으로 쉽게 촬영이 가능해 손목 부담이 적다. 다른 한 손으로는 센서를 구강 내에 위치시키면서 촬영 준비를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선보인 포터블 X-Ray ‘N1’은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선보인 포터블 X-Ray ‘N1’은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

화면도 직관적으로 표현해 센서 종류와 촬영부위, 환자연령, 조사시간 등 필요한 정보값 파악이 용이하다. 버튼 타입을 택해 조작이 편리하고 고장도 드물다.

충전과 거치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충전식 거치대도 N1의 장점이다. 낙하 등에 의한 파손 우려가 없을뿐더러 거치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X-Ray 조사 시 후산란되는 방사선이 거의 없어 방사선 피폭 걱정 없이 안전하게 촬영할 수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적은 선량으로 필요한 영상을 선명하고 빠르게 획득하고 사용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 고객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은 N1은 Intra Oral Sensor IO-10/20과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영상 조합이 가능한데다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은 CBCT T2, 스탠다드 X-Ray R1, 포터블 X-ray N1, 구강센서 IO Sensor, 구강카메라 SNAP 등 영상장비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오스템 본사에 최근 오픈한 전시스토어를 방문하면 직접 둘러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문의: 070-7016-42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