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밸류-서여치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 손잡아
메디밸류-서여치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 손잡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7.22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전문 AI 스타트업 ㈜메디밸류가 서울여성치과의사회와 손잡고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측은 지난 20일 이 같은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

메디밸류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 플랫폼은 가격비교와 주문ㆍ결제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온ㆍ오프라인과 소매상에 분산되어 있던 3만여 의료재료를 플랫폼에서 모두 구매하고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시여성치과의사회와 메디밸류가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여성치과의사회와 메디밸류가 ‘AI 기반 의료재료 구매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김소양 서울여성치과의사회장은 “메디밸류 플랫폼에 대한 회원들의 다양한 문의에 따라 MOU를 체결하게 됐다. 메디밸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의료재료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밸류 측은 “이 서비스를 통해 연간 500만원 이상의 의료재료 구매비용을 아낀 치과가 있을 정도로 메디밸류 플랫폼은 론칭 10개월 만에 전국 병·의원의 15%가 가입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MOU를 통해 서울여성치과의사회 회원들의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