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 소통 역할 톡톡 ‘덴올뉴스’
치과계 소통 역할 톡톡 ‘덴올뉴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7.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제보하기 게시판 마련…이메일 제보도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denall.com)의 ‘덴올뉴스’는 정책, 회무, 학술, 전시, 인사동정, 경조사 등 치과계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대표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일 치과계 이슈와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개편을 통해 전문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뉴스 전달로 시청자 만족도를 높였다. 주말 뉴스는 치과계 이슈를 심도 깊게 분석, 전달한다. 현재 김유수 아나운서와 윤지운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치과계 협회, 학회, 동창회, 병의원 등의 각종 경조사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덴올뉴스 내 경조사뉴스 코너를 만들어 치과인들의 경사, 부고, 동향을 빠르고 널리 전파해 소통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덴올 사이트 내 뉴스 제보하기 게시판을 마련해 치과계 단체의 제보가 더욱 활발하다. 제보는 이메일(den@osstem.com)로도 가능하다.

덴올뉴스는 VOD 뉴스뿐 아니라 자막뉴스로 치과 병의원 채용정보를 제공해 치과계 종사자들의 구인구직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오스템 담당자는 “치과계 생생한 소식을 발빠르게 보도할 수 있도록 뉴스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 다양하고 풍성한 치과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뉴스 제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